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모음/기타 정보

pdf jpg 변환 사이트 여러개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컴퓨터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IT레시피입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서류를 작성하다보니 pdf를 jpg로 변환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ㅎㅎ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해메다가 여러가지 방법을 알게되어 공유해볼까 합니다 pdf jpg 변환 사이트 종류는 무궁무진하지만 제가 이용했던 방법들중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알려드리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물론 어디까지나 쉽고 빠르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보다는 사이트에서 쉽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웹에서 하는 방법이다보니 용량제한이나 작업 횟수제한이 걸리게 됩니다ㅠㅠ 하지만 이런 문제 없이 변환이 가능한곳을 발견하여 알려드리오니 아래 그림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1. 첫번째 사이트 이용방법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pdf jpg 변환 사이트 종류로는 allinpdf 입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 언어설정을 하실 수 있고 다양한 문서 파일로 변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pdf 파일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필수적으로 이용하는 정도이죠 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으니 특히 해외 승인자료를 관리하신다든지 공식적인 자료를 편집하실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또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한데요 가운데 보이시는 pdf jpg 변환 버튼을 눌러주시기면 하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여러가지 항목들도 있으니 원하시는 변환 작업이 필요한경우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지요 ㅎㅎ





그러면 다시 위 그림처럼 pdf 파일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셔서 업로드 해주시거나 파일선택 버튼으로 원하는 파일을 가져오시면 됩니다 아래 적혀져 있듯이 완벽한 품질과 간편한 변환, 또 모든 플랫폼을 지원해준다는 측면에서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것 같습니다~




업로드를 해주면 다시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원하는 변환 포맷을 선택해주신 다음 ok 버튼을 눌러줍니다 아까전에 jpg 선택을 해줬으니 기본적으로 해당 항목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계속 진행해주시면 되는 것이지요 ㅎㅎ





그러면 이런식으로 최종 변환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지금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서 변경된 파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2. 두번째 사이트 이용방법


다음으로 pdf 파일을 이미지 파일로 전환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jpg 파일 말고도 png, DOC , 텍스트 파일등 다양한 형식의 파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해당 파일을 업로드 하셔서 다운 받기버튼을 눌러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이것도 아주 간단하지요 ㅎㅎ







3. 프로그램 이용 방법


다음으로는 부득이하게 웹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이거나 여러가지 많은양의 pdf 파일을 변환해야 하는 경우에 프로그램을 이요해서 쉽게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알 pdf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물론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검색해보셔도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쳐보기만 하셔도 나오니까요 ㅎㅎ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해주실때 추가적인 옵션 항목으로 여러가지 확장프로그램들이 설치될 수 있으니 체크를 해제 해주시는것 주의해주셔야 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무작정 설치만 눌렀다가 각종 이상한 프로그램만 많이 설치되었네요




자 이제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면 그림과 같이 jpg 파일로 선택해주시고 변환해주시면 되겠죠 ㅎㅎ 물론 다른 한글파일이나 엑셀 , 워드등 다양한 확장자로도 변경 해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가장 간단하게 pdf jpg 변환 사이트를 알아봤는데요 물론 사이트에서 하는 방법도 좋지만 양이 많은 경우 아무래도 업로드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버벅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래 설명드린 알pdf 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방법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셔서 유용하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